[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골든차일드/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새 앨범 ‘위시(WISH)’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0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2차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골든차일드는 이국적인 흑백 배경 아래, 한층 더 샤프해진 비주얼을 과시했다. 열 명의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모습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패션 화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멤버들은 무표정으로 시크한 분위기와 소년미를 동시에 뿜어내며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컴백 타이틀곡 ‘지니(Genie)’는 상상 속의 마법 같은 너만의 지니가 되어 소원을 이루어주고, 언제 어디든 달려가 지켜주고 싶다는 팝 댄스곡. 시원한 사운드와 골든차일드의 파워풀한 에너지가 잘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더했다.

히트 메이커 세이온(SEION)과 작곡가 우직(Wooziq), 묘(Myo)의 합작품으로 이번 앨범에서도 멤버 장준과 태그(TAG)가 랩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골든차일드는오는 24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위시(WISH)’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지니(Genie)’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