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래퍼 마이크로닷. / 사진제공=마이크로닷 SNS
래퍼 마이크로닷. / 사진제공=마이크로닷 SNS
래퍼 마이크로닷과 정준영의 협업곡 제목이 ‘너(You)’로 정해졌다. 신곡 ‘너’는 오는 22일 싱글로 발매된다.

18일 가요계에 따르면 정준영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마이크로닷 신곡의 제목은 ‘너(You)’로, 마이크로닷이 2019년 초에 공개할 정규 앨범의 선공개곡이다.

마이크로닷은 정준영이 고정으로 출연 중인 ‘짠내투어’에 게스트로 출연해 함께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로 여행을 떠난 적이 있다. 지난 3월 29일에는 마이크로닷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정준영의 ‘피앙세’가 발매됐던 터라 이번 신곡에는 두 뮤지션이 또 어떤 호흡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마이크로닷 ‘너(You)’ 커버.
마이크로닷 ‘너(You)’ 커버.
마이크로닷은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일과 사랑에서 모두 성공한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말에는 더블 CD로 구성된 첫 정규 앨범 ‘PROPHET’을 발매해 주목 받았고, 지난 4월과 7월 잇달아 새 EP를 발매해 ‘허슬러'(hustler, 부지런하고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힙합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가장 최근에 선보인 EP ‘Thinking About You’에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행복함을 물씬 풍겼다.

마이크로닷은 ‘너(You)’에 대해서도 “음악에 관한 노래이지만 듣기 나름”이라고 웃으며 소개했다. ‘너(You)’는 마이크로닷이 올해 완성하겠다고 예고한 두 가지 음악 프로젝트 중 하나로, 마이크로닷은 남은 프로젝트도 곧 완성할 예정이다.

‘너(You)’는 22일 정오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오는 11월에는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정은지와 함께한 신곡이 발매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