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샘김의 ‘선앤문(Sun And Moon)’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안테나
가수 샘김의 ‘선앤문(Sun And Moon)’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안테나
가수 샘김이 2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메이크업’에 크러쉬가 피처링한다.

샘김의 소속사 안테나는 1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샘김의 첫 정규앨범 ‘선앤문(Sun And Moon)’의 파트 1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메이크업’은 샘김이 작사, 작곡하고 프로듀싱팀 뜨거운 만두의 홍소진, 적재와 함께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2016년에 발표된 데뷔 타이틀곡 ‘노눈치’에 이어 또 한 번 크러쉬와 의기투합했다.

‘메이크업’은 한층 성숙해진 샘김의 남다른 감성이 부드러운 보컬과 강렬한 보컬라인의 완급 조절로 빛을 발하는 트랙이다. 크러쉬의 매력적인 음색, 홍소진의 멜로우한 키보드와 적재의 거친 일렉 기타 사운드의 조화가 독특한 분위기를 꾸며 강한 잔상을 남기는 곡이다. 샘김의 성장 스펙트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곡으로 높은 기대를 모은다.

‘선앤문’은 정규앨범의 첫 트랙으로 오랜만에 건네는 인사이자, 낮과 밤의 경계에서 변치않고 오래도록 자신만의 감성으로 노래할 샘김의 테마를 담은 곡이다. 해와 달처럼 늘 함께, 낮과 밤처럼 서로 다른 매력의 음악과 아이덴티티로 다가가는 이번 앨범에 대한 각오를 담았다.

수록곡 ‘그 여름밤’은 낭만적인 기타선율이 인상적인 곡으로 풍성한 브라스사운드와 샘김의 달콤한 음색이 로맨틱한 분위기의 정점을 찍는다.

샘김은 오는 23일 정규 1집 음반의 첫 번째 파트인 ‘선앤문’ 파트 1의 타이틀곡 ‘메이크업’을 비롯한 수록곡들을 먼저 공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