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시골경찰4’ 강경준/ 사진제공=MBC플러스
‘시골경찰4’ 강경준/ 사진제공=MBC플러스
배우 강경준이 MBC에브리원 ‘시골경찰4’에 출연하며 아내 장신영에게 고맙고 미안했다고 밝혔다.

8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시골경찰4’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신현준, 오대환, 이청아, 강경준이 참석했다.

강경준은 신현준, 오대환, 이청아와는 달리 ‘시골경찰’ 시리즈에 처음 출연한다. 그는 “나는 아내 일에 걱정을 많이 하는 편인데, 아내는 내게 ‘잘 할 수 있다’고 힘을 주는 편이다”라며 “‘시골경찰’을 시작할 때부터 짐도 같이 싸주면서 잘 다녀오라고 힘을 많이 줬다”고 밝혔다.

이번 촬영을 통해 처음으로 결혼생활 중간에 떨어져 지내게 된 두 사람. 강경준은 “(아내가) 엄청 많이 보고싶었다. 연락도 자주해야했는데, 이번에 ‘시골경찰’이 처음이고, 실제 업무도 많다보니까 그렇게 할 수가 없었다. 아내에게 그런 부분이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강경준은 “평소 봉사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 경찰분들이 희생을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 이번 기회를 통해서 직접 봉사를 해보고 싶어 출연하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시골경찰’ 시리즈는 연예인들이 직접 시골 마을 순경으로 생활하며 모든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모습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즌4에서는 강원도 정선에서의 순경 생활기가 공개된다. 8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