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 / 사진=프로미스나인 ‘From.9’ 하이라이트 메들리 캡처
그룹 프로미스나인 / 사진=프로미스나인 ‘From.9’ 하이라이트 메들리 캡처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음악적 감성을 미리 접할 수 있는 새 앨범 프리뷰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스페셜 앨범 ‘From.9’ 전곡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약 1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From.9’에 수록된 총 5개의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와 멤버들의 화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재킷 이미지가 담겨 있어 팬들의 이목을 동시에 집중시킨다.

신나고 즐거운 리듬감에 멤버들의 톡톡 튀는 목소리가 더해진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을 시작으로, 피아노 리듬에 일렉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더욱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댄싱퀸(DANCING QUEEN)’, 특유의 상큼발랄한 리듬감이 돋보이는 ‘물들어’, 아홉 멤버 완전체 버전으로 재탄생한 ‘두근두근(From.9 ver.)’, ‘22세기 소녀(From.9 ver.)’까지 살짝만 들어도 상쾌한 힐링이 느껴지는 다섯 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아홉 멤버 특유의 톡톡 튀고 청량감 넘치는 감성을 가득 담은 새 스페셜 앨범 ‘From.9’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공개를 마친 프로미스나인은 얼마 남지 않은 컴백 당일까지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의 ‘From.9’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