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VERIVERY(베리베리) /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VERIVERY(베리베리) /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7인조 신인 그룹 VERIVERY(베리베리)가 완전체로 공개됐다.

VERIVERY(베리베리) 13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7인 완전체로 함께한 단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4일 멤버 민찬 공개를 필두로 한 명씩 개별 프로필이 오픈된 이후 처음 공개된 완전체 컷으로 VERIVERY(베리베리)를 향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VERIVERY(베리베리)는 저마다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청량미 가득한 소년의 분위기를 풍기며 빈틈없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멤버 민찬, 호영, 계현, 용승, 동헌, 연호, 강민 7명이 제각각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드러내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개별 프로필로 공개될 때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7인의 완전체 컷을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멤버들로 구성된 VERIVERY(베리베리)는 다채로운 분위기 속에서도 개별적인 특징이 도드라져 개성 속 조화로움이 돋보인다는 반응이다.

VERIVERY(베리베리)는 ‘진실’을 의미하는 라틴어 ‘VERI(베리)’에 ‘매우’ ‘정말’을 뜻하는 영어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이 담긴 그룹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진실하게 소통하면서도 에너지 넘치고 혁신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빅스, 구구단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아이돌 그룹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VERIVERY(베리베리)는 오는 21일 오후 6 30분 첫 방송되는 Mnet 리얼 로드 무비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