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팔로우미10’ 장희진, 걸스데이 소진, 임현주, 임보라, 보너스베이비 문희 / 사진제공=패션엔
‘팔로우미10’ 장희진, 걸스데이 소진, 임현주, 임보라, 보너스베이비 문희 / 사진제공=패션엔
배우 장희진과 걸스데이 소진이 메인 MC로 ‘팔로우미10’에 합류했다.

장희진과 소진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10’에서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임현주, 모델 임보라, 걸그룹 보너스베이비 리더 문희와 호흡을 맞춰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간다.

‘팔로우미 9’ 메인 MC 였던 장희진은 “차갑고 도도할 것 같다”라는 예상과는 달리 솔직한 생활 라이프와 다양한 뷰티 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전 시즌에서 반전매력을 선보였던 장희진이 이번 시즌 ‘팔로우미 10’ 에서도 메인 MC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희진과 MC 호흡을 맞출 걸스데이 소진은 최근 연극 ‘러브스코어’ 주연과 예능 ‘맨 VS 차일드 코리아’에 출연하며 가수 활동 이외에도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돌 대표 ‘동안 외모’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소진의 일상생활과 뷰티 노하우들이 ‘팔로우미 10’에서 밀착 공개 될 예정이다.

메인 MC 두 사람과 호흡을 맞추게 된 임현주는 ‘하트시그널2’ 에 출연하여 남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몰표 女’로 화제를 모았다. 방송 이후에도 연예인 못지않은 빼어난 미모와 꿀 피부로 화장품 모델로 활동하며 광고, 화보계의 블루칩으로 활약, 이번 ‘팔로우미10’에서 자신의 전공인 의상디자인학과의 지식을 살려 다양한 스타일링 방법과 남심을 올 킬 할 수 있는 소개팅 방법 등 자신이 알고 있는 꿀팁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스윙스의 여자친구로 잘 알려진 모델 임보라는 첫 뷰티 프로 ‘팔로우미 10’ 출연하여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지 기대를 모은다. 막내로 합류하게 된 문희는 보너스 베이비 리더가 아닌 막내로서 언니들에게 사랑 받으며 상큼함과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팔로우미10’은 9월 중 처음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