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해피투게더’ 박은빈 / 사진제공=KBS2
‘해피투게더’ 박은빈 / 사진제공=KBS2
배우 박은빈이 드라마 감독의 종아리를 때린 사연을 밝혔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는 배우 최다니엘, 박은빈, 정성호와 개그맨 황제성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은빈은 “데뷔 후 첫 예능 출연이다”며 떨리는 마음을 고백했다.

긴장한 것도 잠시 박은빈은 과거 기억이 되살아 난 듯 “데뷔 초 개그콘서트에 출연했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바로 수다맨 강성범을 무대 위로 부르는 귀여운 ‘수다걸’이었던 것. 이에 황제성은 “나보다 개그계 선배님이시다”라며 서열 정리를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박은빈은 ‘수다걸’로 활동했을 당시 에피소드를 모두 털어놓았다는 전언이어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박은빈은 “감독님을 회초리로 때린 적이 있다”는 폭탄 발언을 했다. 박은빈은 “드라마 ‘비밀의 문’에서 박현숙의 종아리를 때리는 장면이 있었다”면서 “감독님이 강도가 약하다고 계속 NG를 주셔서 ‘한번 맞아 보시라’고 했다”고 전해 모두의 눈을 동그랗게 만들었다. 이어 그는 “감독님이 연습해보라며 본인의 바지를 직접 걷어 주셨다. 한 대 때렸더니 감독님이 깜짝 놀라서 그 뒤에 바로 오케이 사인을 주셨다”고 밝혀 현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이에 주변에서는 “혹시 때리는 강도가 다르지 않았냐”며 박은빈의 ‘빅픽처’를 의심해 웃음을 더했다.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