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안녕하세요’ 이영자, 별 / 사진제공=KBS2
‘안녕하세요’ 이영자, 별 / 사진제공=KBS2
방송인 이영자와 가수 별이 눈물을 쏟았다.

27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일 중독 엄마 때문에 속상하다는 15세 소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고민주인공은 세가지 일을 병행하느라 바쁜 엄마로 인해 모녀간 대화는커녕 집에서 얼굴조차 볼 기회가 없다며 나보다 일을 더 우선으로 여기는 것 같다는 고민을 털어놓았다. 딸은 엄마와 함께 밥을 먹어 본지도 1년이 넘어 간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고민주인공이 발을 크게 다쳐 전화했을 때도 엄마는 걱정보다는 “또 타박상이겠지 괜찮아”라고 무심하게 반응했고 결국 홀로 병원에 가야 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격양된 목소리로 이게 말이 안 되잖아요라며 안타까워했다.

특히 고민주인공의 오빠는 “동생이 우울증에 걸릴까 봐 너무 걱정이다”며 심각성을 알렸고 출연진들도 오빠의 말에 깊은 공감을 표했다.

스튜디오에는 고민주인공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강아지 두 마리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고민주인공에게 강아지들과 평소 함께 하는 생활 모습을 보여주자가수 별은 가슴 아파하며 눈물을 쏟았다. 애써 밝은 모습으로 진행하던 이영자 역시 두 눈을 질끈 감고 눈물을 참다가 결국 고개를 떨구는 모습을 보여 주인공에게 어떤 안타까운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안녕하세요’는 매주 월요일 밤 1110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