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 사진=KBS 2TV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 캡처
/ 사진=KBS 2TV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 캡처
/ 사진=KBS 2TV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 캡처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수목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그룹 우주소녀의 멤버 보나가 하석진과의 썸을 끝내고,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했다.

이날 다영(보나)은 김지운(하석진)에게 정식으로 프로포즈를 받았다. “다영씨, 나 별로 재미도 없고 성격도 까칠하지만, 그래도 나 남자친구로 받아줄래요?”라는 지운의 고백에 다영은 수줍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후 두 사람은 전과 같이 티격태격하면서도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또한 다영은 지운을 데리고 돌아가신 아버지를 만나러 갔다. 그는 “아빠, 너무 오랜만이지. 오늘은 소개시켜줄 사람이 있어. 여기 내 남자 친구”라며 지운을 소개했고, 이어 “나 남자 친구 생기면 제일 먼저 아빠한테 보여 준다 약속했잖아. 나 약속 지킨거다? 그리고 이제 혼자가 아니니까… 아빠도 좋지? 그치?”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짠하게 만들었다.

그런가하면 다영은 동네에서 앞집 사는 장씨 할아버지(윤주상)를 만났다. 양손 가득 짐을 든 장씨 할아버지를 돕기 위해 그의 집까지 들어가게 된 다영은 우연히 지운의 옛 연인의 흔적을 발견하고 말았다. 바로 시계방을 하던 장씨 할아버지 집에서 지운과 똑같은 시계를 발견한 것. 이에 다영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이처럼 보나는 ‘다영’의 다양한 감정들을 전달하고 있다. 밝고 긍정적인 모습뿐만 아니라 그 이면에 숨겨진 아픔까지도 표현하며 폭넓은 감정을 보여주고 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두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