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김동욱 커피차 선물/ 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김동욱 커피차 선물/ 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김동욱이 OCN 새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에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오는 9월 12일 첫 방송 예정인 ‘손 the guest’에서 주인공 ‘윤화평’ 역을 맡은 김동욱이 무더위 속에서 촬영 중인 스태프들과 배우들을 격려하기 위해 시원한 커피차를 선물한 것.

소속사 키이스트는 17일 SNS를 통해 김동욱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윤화평이 준비한 커피 마시고 싶은 사람~ 손!”, “본격적으로 악령 쫓고 평화 찾기 START!”등 센스가 돋보이는 현수막 문구가 눈길을 끈다. 김동욱은 한 손에 음료를 들고서 브이를 하거나 엄지척 포즈를 취하는 등 수줍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스태프들이 음료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에서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김동욱의 까맣게 그을린 피부와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 또한 눈길을 끈다. ‘손 the guest’에서 령을 보고 감응하는 영매이자 택시 기사 역할을 맡은 그가 능청스러우면서도 깊은 어둠을 가진 양면적인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 이미지 변신을 한 것. 캐릭터를 위해 외형부터 달라진 김동욱의 모습은 벌써부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김동욱은 지난해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에서 관객들의 눈물을 쏙 빼는 절절한 연기로 찬사를 받은 데 이어 지난 1일 개봉한 ‘신과함께-인과 연’에서도 하정우와의 특급 케미로 웃음을 자아내는 등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인간의 일그러진 마음 속 어둠에 깃든 악령을 쫓는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드라마 ‘손 the guest’에서는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지 기대가 모아진다.

‘손 the guest’는 김동욱을 비롯해 김재욱, 정은채 등이 출연하며 오는 9월 12일 수요일 오후 11시에 첫 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