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마일22’에 퀸 으로 출연한는 씨엘, / 사진제공=팝엔터테인먼트
‘마일22’에 퀸 으로 출연한는 씨엘, / 사진제공=팝엔터테인먼트
가수 씨엘(CL)이 영화 ‘마일22′(감독 피터 버그)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정보요원 퀸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씨엘은 오는 23일 개봉을 확정한 ‘마일22’를 통해 무대를 휘어잡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닌 가수가 아닌 배우로서 할리우드 데뷔를 앞뒀다.

‘마일22’는 전 세계가 노리는 타겟을 90분 안에 22마일 밖으로 운반해야만 하는 목숨을 건 이송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씨엘은 1마일마다 적을 뚫고 타겟을 운반해야만 하는 목숨을 건 미션을 수행하는 마크 월버그가 이끄는 오버워치를 원격 지원하는 전술부대 소속 요원 ‘퀸’으로 등장한다.

퀸은 뛰어난 해킹 기술을 지녔으며 오버워치가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뛰어난 능력을 가진 요원. 씨엘은 ‘마일22’를 통해 지금껏 무대에서 보여준 파워풀한 모습과는 달리 진중한 연기와 지적인 카리스마를 뽐낼 예정이다.

씨엘의 변신과 함께 기대를 모으는 부분은 영화 속 씨엘의 상관으로 등장하는 존 말코비치와의 케미다. ‘트랜스포머 3’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선보인 존 말코비치는 씨엘과 함께 스펙타클한 액션과 함께 화끈한 팀워크를 예고했다. 특히 씨엘은 자신의 SNS 에 존 말코비치와 함께한 현장 스틸을 올리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해 더욱 관심을 불러모았다.

‘마일22’는 오는 23일 개봉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