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이달의 소녀 리드싱글 ‘페이보릿’의 티저 영상.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리드싱글 ‘페이보릿’의 티저 영상.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2일 공개된 리드 싱글 ‘페이보릿'(favOriTe)의 티저 영상을 통해 걸크러쉬한 매력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은 길을 걷다가 “헬로, 웰컴”을 외치며 뒤돌아보는 희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하얀 와이셔츠와 그레이 스커트의 스쿨룩을 입은 12명(희진, 현진, 하슬, 비비, 여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소녀들이 파격적인 안무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살짝 공개된 ‘페이보릿’의 음원은 이달의 소녀의 파워풀하고 강렬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비장한 분위기를 고조시켜 완전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완전체 데뷔 전 공개되는 리드 싱글 ‘페이보릿’은 이달의 소녀만의 파워풀하고 걸크러쉬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라면서 “곡의 퀄리티는 물론 오랜 시간 준비한 퍼포먼스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달의 소녀 리드 싱글 ‘페이보릿'(favOriTe)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