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한고은 예고편. /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한고은 예고편. / 사진제공=SBS
배우 한고은 부부의 일상이 담긴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이하 ‘동상이몽2’) 예고편이 화제다.

‘동상이몽2’는 지난 30일 ‘운명커플’로 합류할 한고은 부부의 모습이 공개했다. 한고은의 예고편은 1일 현재 포털에서만 20만 뷰를 돌파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상은 한고은 부부의 결혼식 영상으로 시작됐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퍼스트 댄스 장면에 이어 “아직도 달달한 신혼인 줄 알고 살고 있는 배우 한고은입니다”라는 인사말이 등장했다.

이어 “이제 그만 환상을 좀 깨볼까?”라는 한고은의 말과 함께 상상하지 못했던 ‘진짜 한고은;의 일상으로 이어졌다. 부스스한 머리와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으로 침대에 누워있던 한고은은 “내가 먼저 씻어야지”라며 남편에게 장난을 치는가 하면 “근데 유노왓? 우리 밥이 없어”라고 말하며 빵 터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주방에서 오이를 썰던 한고은은 갑자기 칼을 놓고 벌레를 잡으며 “잡았다”라고 외쳤다.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여배우 한고은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털털한 인간 한고은의 일상 모습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가장 화제를 모은 것은 한고은의 폭풍 먹방. 한고은은 남편 앞에서 양 볼이 빵빵 해지도록 비빔국수를 먹다가 음식에 흥이 난 듯 춤을 췄고 “우리 저녁때는 뭐 먹어?”라며 바로 다음 메뉴를 고민해 폭소를 안겼다.

4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었지만 한고은의 반전 매력으로 채워진 예고 영상은 순식간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4살 연하의 직장인으로 알려진 한고은의 남편에 대해서도 관심을 나타냈다.

‘동상이몽2’ 김동욱 PD는 “한고은 씨 하면 도회적이고 도도한 이미지가 강한데 실제 모습은 반전이 있다”며 “남편 앞에서는 한없이 귀엽고 털털한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한고은 부부의 ‘동상이몽2’는 오는 6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