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4년만에 OST를 내놓는 장나라. / 사진제공=라원문화
4년만에 OST를 내놓는 장나라. / 사진제공=라원문화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당신의 하우스헬퍼’로 4년 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

장나라는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3 ‘썸데이(Someday)’를 오는 26일 선보인다. 장나라가 OST에 참여하는 것은 2014년 드라마 ‘미스터 백’ 이후 4년 만이다.

장나라가 부른 힐링 발라드곡 ‘썸데이’는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시기도 결국엔 지나가고 좋은 날이 올 거라 믿으며 스스로를 위로하는 노래다. 극 중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에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을 만나면서 큰 위로와 힐링을 얻은 임다영(보나)이 마음을 다잡고 힘을 내는 모습을 담고 있다. 장나라는 좀 더 깊어진 감수성과 감미로운 음색으로 애틋함과 달콤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장나라의 OST가 기대되는 것은 지난 5월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 출연해 2002년 전국을 뒤흔든 ‘스위트드림(Sweet Dream)’부터 히트곡 ‘그게 정말이니’ ‘4월 이야기’ ‘나도 여자랍니다’ 등에 이르기까지 한동안 볼 수 없었던 가수로서의 면모를 선보이며 건재함을 입증했기 때문. 특히 그는 “최근 되게 부르고 싶은 노래가 생겼다. 그래서 발성 연습을 병아리처럼 조금씩 하고 있었다”고 밝혀 가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장나라는 드라마 ‘동이’ OST ‘천애지아’, ‘동안미녀’ OST ‘오월의 눈사람’, ‘미스터 백’ OST ‘하루종일’ 등 그동안 발매한 OST마다 잇달아 흥행해 이번에도 ‘썸데이’가 어떤 돌풍을 일으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장나라의 소속사 라원문화는 “‘슈가맨2’ 출연 이후 팬들의 음원 출시 요청이 폭주했다. 장나라가 그동안 보내주신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과감히 참여를 결정했다”며 “오랜 만에 노래를 선보이는 만큼, 장나라는 음원 녹음을 앞두고 몇 날 며칠을 홀로 연습하며 공을 들였다. 더욱 성숙해진 장나라의 감성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장나라가 참여한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썸데이(Someday)’는 오는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