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SBS ‘로맨스패키지’/사진제공= SBS
SBS ‘로맨스패키지’/사진제공= SBS
SBS ‘로맨스패키지’/사진제공= SBS

SBS ‘로맨스패키지’에서 108호를 향한 남성 출연자들의 경쟁이 치열해진다.

오는 25일 방송될 ‘로맨스패키지’에서는 서울 특집 1탄 용산 편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매력남녀 8인의 등장으로 화제가 된 용산 편은 최종선택을 하루 앞두고 러브라인에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했다. 끝까지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 이 가운데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108호를 둘러싼 세 남자의 경쟁이 관전포인트로 떠올랐다.

남성들은 풋풋했던 108호의 첫 등장에 이어 이튿날 자기소개 시간 이후 전문적이면서도 당찬 그녀의 매력에 푹 빠졌다. 여기에 우연인지 운명인지 108호는 촬영 중 생일을 맞이한다. 이를 알게 된 남성 출연자들은 마음이 급해졌다. 그녀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남몰래 준비하기 시작했다.

이 와중에 뜻밖의 한 남성이 눈치싸움 끝에 처음으로 108호에게 케이크 배달에 성공했다.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하며 그녀의 마음을 흔들었다고. 위기감을 느낀 다른 남자 출연자는 질 수 없다는 듯 늦은 새벽까지 전화 공세를 했다. 더욱 화려해진 서프라이즈 파티도 준비했다.

치열한 눈치 게임과 달콤한 로맨스가 교차한 용산의 둘째 날 밤, ‘로맨스패키지’의 새벽을 하얗게 지새우게 한 케이크 대첩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까.

세 남자의 적극적인 구애에 행복한 딜레마에 빠진 108호는 최종선택을 앞두고 마지막 야외 데이트 상대를 고민했다. 한강 산책부터 향기로운 공방 데이트까지, 정성스레 준비한 남자들의 데이트 앞에서 그녀는 과연 누구의 손을 잡을지 관심이 모인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8인의 러브라인과 최종 선택 결과는 오는 25일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