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주간아이돌’ 에이핑크/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에이핑크/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걸그룹 에이핑크가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8살 생일파티를 즐겼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는 ‘1도 없어’를 통해 카리스마 섹시 콘셉트로 변신한 에이핑크가 출연한다. 2011년에 데뷔해 올해 8년 차 아이돌이 된 에이핑크는 같은 해 방송을 시작한 ‘주간아이돌’과 함께 8살 합동 생일파티를 열었다.

이날 ‘주간아이돌’은 8년간 에이핑크를 든든하게 지원해 준 ‘PANDA(에이핑크 팬클럽) 하고 싶은 거 다 해줄게’로 꾸며졌다. 에이핑크는 팬들이 요청한 8가지 미션들을 수행해 나가기 위해 분투했다. 팬 미션 중 하나로 ‘1도 없어’ 애교버전이 등장했다. 멤버들은 노래 시작과 동시에 자신들만의 귀여움을 자랑하며 애교 퍼포먼스에 도전했다.

또 에이핑크의 8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8년사 일지’가 공개된다. 멤버들이 직접 자필로 작성한 일지로 관심을 모은다. 에이핑크는 ‘8년사 일지’를 통해 그동안의 추억들을 공개했고, 모든 추억에 자신들의 팬, 판다(PANDA)들에 대한 애정이 묻어나 3MC와 제작진 모두를 감동케했다. 그리고 판다들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하는 ‘대환장’ 8살 생일파티가 공개된다.

지난주에 이어 청하X구구단 세미나와 함께한 ‘서머걸스’ 특집 2탄도 방송된다. 지난주 우먼파워 ‘돼지 씨름’에서는 세미나 세정이 탈락하는 반전 결과가 나왔다. 소녀장사 미나와 뜻밖의 우먼파워 청하의 결승전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여름을 맞아 주간아 파라다이스 ‘워터파크’를 개장했다. 청하와 구구단 세미나는 발가락을 이용해 풀장 안에 있는 아이템들을 획득하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 이날 청하는 모두가 탐내던 핫 아이템을 획득하며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