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두니아’ 정혜성, 루다, 권현빈, 한슬 게임 대결/사진제공=MBC ‘두니아’
‘두니아’ 정혜성, 루다, 권현빈, 한슬 게임 대결/사진제공=MBC ‘두니아’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이하 ‘두니아’)에서 정혜성, 루다, 권현빈, 한슬이 인정사정 볼 것 없는 ‘두니아배 게임 대결’을 펼친다.

오는 22일 방송을 앞두고 ‘두니아’ 제작진은 네 사람의 게임 대결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슬은 엄지 손가락을 치켜 들며 한껏 흥이 오른 모습이다. 정혜성, 루다, 권현빈, 한슬이 먹거리 채집을 위해 함께 모인 가운데, 정혜성이 “우리 게임할까?”라며 게임을 제안한 것.

한슬은 ‘프라이팬 놀이’를 비롯해 ‘두니아에 가면’까지 각종 게임을 제안하며 게임에 대한 자신감을 뿜어냈다. 그러나 초고속으로 진행된 게임에 한슬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며 ‘게임 구멍’에 등극한다.

게임에 진 한슬이 오만상을 하고 있는 모습과 그의 손목을 잡고 해맑게 웃고 있는 권현빈의 극과 극 모습이 폭소를 터트리게 만든다. 또한 정혜성이 연습 게임은 없다며 게임에 진 한슬에게 벌칙으로 손가락 풀 스윙을 날린다. 과연 그의 파워는 어느 정도일지, 게임 대결의 최종 승자는 누가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니아배 게임 대결’은 오는 22일 오후 6시 45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