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공룡의 습격을 받은 유노윤호를 발견한 ‘두니아’ 멤버들. /사진제공=MBC ‘두니아’
공룡의 습격을 받은 유노윤호를 발견한 ‘두니아’ 멤버들. /사진제공=MBC ‘두니아’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이하 ‘두니아’)에서 딘딘이 유노윤호를 끌어안고 오열했다.

8일 방송되는 ‘두니아’에서는 멤버들이 공룡의 공격을 받은 유노윤호를 발견한다. 공개된 사진 속 딘딘은 유노윤호를 끌어안고 울음을 터트리고 있다. 딘딘은 그동안 유노윤호의 열정과 긍정 에너지에 흠뻑 빠져 그와 함께 ‘열정케미’를 보여줬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노윤호·루다·권현빈이 공룡과 마주한 당시, 다른 멤버들은 숲에서 들려오는 비명 소리를 듣고 이들을 찾아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 넋이 나간 표정으로 바닥에 주저앉아 있는 권현, 루다의 모습과 이들을 찾은 멤버들의 모습에서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느껴진다.

가장 먼저 딘딘이 “윤호 형 어딨어! 윤호 형 어딨냐고!”라며 흥분하며 유노윤호의 행방을 물었다. 루다는 더욱 크게 울음을 터트렸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 정혜성은 도저히 믿을 수 없는 현장을 본 듯 자리에 그대로 얼어 버렸다. 그는 입을 가린 채 깜짝 놀랐다.

공룡의 공격을 받은 유노윤호가 무사할지 8일 오후 6시 45분에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