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영화 ‘맘마미아2’ 포스터/ 사진제공=UPI
영화 ‘맘마미아2’ 포스터/ 사진제공=UPI
전세계에서 메가 히트를 기록한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2008)의 후속작 ‘맘마미아!2’가 8월 8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설렘을 유발하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맘마미아!2’는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을 통해 홀로서기를 배워가는 특별하고 감동적인 뮤지컬 영화. 8월의 포문을 열 최고의 외화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공개된 ‘맘마미아!2’의 메인 포스터는 영화 속 배경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청량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모두를 들썩이게 하는 OST와 함께 전편을 뛰어넘는 황홀한 영상미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또 하나 주목할 부분은 전편보다 더욱 풍성해진 라인업. 오리지널 완전체 캐스트와 새로운 캐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은 이들이 새롭게 선사할 황홀한 조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맘마미아!’는 2008년 박스오피스 모조 기준 역대 뮤지컬 영화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10년만에 찾아온 속편에 전세계 관객들의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이번 작품에서는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을 들여다보게 되는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와 그녀를 위해 칼로카이리 섬으로 찾아온 이들과의 잊지 못할 한여름의 파티가 펼쳐질 것을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