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샤이니스 백’ 예고 화면 / 사진제공=M2
‘샤이니스 백’ 예고 화면 / 사진제공=M2
그룹 샤이니가 컴백을 기념해 리얼리티 프로그램 ‘샤이니스 백(SHINee’s BACK)’을 공개한다.

‘샤이니스 백’은 6일 오후 9시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번 방송은 ‘EP.1 누난 너무 예뻐(Replay)’ 편으로, ‘누나’ 열풍을 일으키며 가요계 데뷔한 지 10년이 된 샤이니를 되돌아본다.

이날 멤버 민호는 잠에서 막 깬 듯한 모습으로 등장해 “이런 모습은 처음 보여 드리는 것 같다”고 인사한다. 온유 역시 셀프카메라로 출근길 모습을 생생히 전달하며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 대기 시간에 함께 장난을 치는 멤버들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팬과 함께 하는 컴백 첫 라이브 방송 모습, SM타운 뮤지엄 샤이니의 10년을 되돌아 보는 멤버들의 모습도 방송에 담긴다. 멤버들은 첫 팬미팅 사진과 10년 전 사진을 바라보며 당시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M2 측은 “‘샤이니스 백’은 샤이니의 컴백 과정을 10년간의 히트곡 제목에 맞춰 구성했다”며 “이번 정규 6집을 통해 팬들에게 정말 보여주고 싶었던 것과 들려주고 싶었던 6가지의 이야기를 ‘샤이니스 백’에 담을 것”이라고 밝혔다.

‘샤이니스 백’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M2 디지털 채널 방송 후, 다음주 월요일 Mnet에서도 공개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