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SBS_훈남정음_남궁민황정음_동화같은 키스_사진2-vert
SBS_훈남정음_남궁민황정음_동화같은 키스_사진2-vert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에서 남궁민과 황정음이 동화같은 키스신을 선보인다.

3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훈남정음’ 7, 8회에서는 훈남(남궁민)과 정음(황정음)의 떨리는 첫 키스가 펼쳐진다.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리는 이야기다.

두 사람의 키스는 훈남의 갤러리 ‘공작소’에서 열리는 파티에서 벌어졌다. 훈남이 여는 아트토이 전시회 파티에 제로회원인 안인정을 초대한 것. 이를 살피기 위해 정음 또한 파티에 참석하게 됐다.

파티장을 벗어나 정원에 나와 마주보고 서 있는 두 사람. 정음이 먼저 훈남에게 다가가 허리를 손으로 감쌌다. 훈남은 정음의 어깨를 감싸 안으며 키스를 했다.

두 사람의 미묘하게 다른 표정이 관전 포인트다. 정음은 떨리는 듯 두 눈을 감고 있지만 키스를할 때는 훈남을 향해 몸을 기울였다. 반면 훈남은 정작 입을 맞출 때는 굳어 있었다. 꼿꼿한 자세에 두 눈은 살짝 내리 깐 모습이라 두 사람이 왜 다른 표정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촬영 당시 남궁민과 황정음은 카메라가 켜지는 순간 캐릭터와 연기에 집중해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조명이 은은히 비치는 밤, 초록 빛깔의 정원 배경과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 주인공같은 모습이었다.

특히 남궁민과 황정음의 감정 연기가 돋보였다. 남궁민은 진지한 눈빛으로 지금까지의 훈남과는 또 다른 면모를 표현했다. 황정음은 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달리 떨리고 긴장한 모습이었다.

제작진은 “이 키스신으로 훈남과 정음은 앙숙을 벗어나 급속도로 가까워지게 된다”며 “훈남과 정음이 왜, 어떻게, 키스를 하게 되는지가 관전 포인트다. 두 사람에게 생긴 감정의 변화를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훈남정음’은 드라마 ‘탐나는도다’ 영화 ‘레드카펫’ ‘싸움’ 등을 집필한 이재윤 작가의 신작이다. ‘원티드’ ‘다시 만난 세계’를 공동 연출한 김유진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