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 사진제공=네이버 온스테이지
/ 사진제공=네이버 온스테이지
네이버 온스테이지가 31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성동구 성수동 어반소스 루프탑에서 ‘온스테이지 라이브’ 공연을 열고 네이버 VLIVE로 온라인 생중계한다. 온스테이지가 루프탑에서 공연과 VLIVE 생중계를 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온스테이지 라이브 공연은 따뜻한 위로와 잔잔한 감성을 전하는 어쿠스틱 음악을 선보인다. 빌리어코스티와 우주히피, 뮤지션리그의 blue lamb이 참여한다.

온스테이지 193번째 뮤지션으로 소개된 빌리어코스티는 ‘Because I Love You’에서 따온 빌리(Bily)와 ‘Acoustic’에서 따온 어코스티(Acoustie)를 합친 홍준섭의 1인 밴드다. 2013년 7월 데뷔 싱글 앨범 ‘쉬고 싶어 (For A Rest)’, 2014년 4월 첫 정규 앨범 ‘소란했던 시절에’, 최근에는 프로젝트 앨범 ‘Edit’ 시리즈를 공개했다.

우주히피는 온스테이지 25번째 뮤지션이다. 2007년 제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에서 입상한 것을 계기로 2008년 여름 데뷔 앨범 ‘우주히피’를 발표했다.

이번 온스테이지 라이브 오프닝은 싱어송라이터 Blue lamb이 맡는다. 2017년 5월 뮤지션리그에 자신의 곡 늑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올해 2월 ‘밤, 별’을 공개했다.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스테이지 라이브(http://me2.do/5XlpNXc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공연 후기와 함께 생생한 공연 영상을 다시 볼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