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 6회 캡쳐/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 6회 캡쳐/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첸백시(EXO-CBX)의 첫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에서 ‘요괴 마을’이 공개됐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옥수수(oksusu)’에서 공개된다. 엑소-첸백시가 복불복 사다리 게임과 함께 여행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28일 방송된 6회에서는 요괴 마을의 필수 관광 코스인 ‘요괴 기념관’을 방문한 세 멤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일일 사진작가를 자처해 열정적으로 동생들의 사진을 찍어주는 맏형 시우민과 캐릭터들의 포즈를 세세하게 따라하는 동갑내기 첸, 백현의 유쾌발랄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요괴 마을 전체를 배경으로 용돈을 건 스탬프 미션도 시작됐다.

5월 29일~6월 1일 순차 공개되는 7~10회에서는 세 멤버가 요괴 마을 곳곳을 뛰어다니며 좌충우돌 스탬프 미션을 수행한다. 귀여운 아이템이 가득한 ‘요괴 낙원’에서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사격 게임, 복불복 돌림판 뽑기 게임 등 최종 1등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엑소-첸백시는 6월 7~8일 일본 오사카에서 첫 아레나 투어 ‘EXO-CBX “MAGICAL CIRCUS” TOUR 2018’(엑소-첸백시 “매지컬 서커스” 투어 2018)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