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SBS ‘나도 엄마야’
사진=SBS ‘나도 엄마야’
SBS 아침연속극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가 돈이 필요한 이인혜와 아기가 필요한 우희진의 이야기로 강렬한 시작을 알렸다.

28일 처음 방송된 ‘나도 엄마야’는 지영(이인혜)이 차사고로 인해 남편과 뱃속아기를 잃은 걸 회상하면서 시작됐다. 그 시각 시어머니 임여사(윤미라)와 함께 절에서 천배를 올리던 경신(우희진)은 아이가 들어서지 않는다는 이유로 꾸지람을 듣자 그만 기운이 빠진 채 병원으로 옮기기도 했다.

화면이 바뀌고, 지영은 집에 붙은 차압딱지를 보고는 놀랐다. 심지어 의붓오빠 성남(윤서현)이 오억이 필요하다며 큰소리치는데다 교통사고를 낸 차번호를 묻자 착잡해 했다. 이후 감옥에 갇힌 아버지를 만난 그녀는 대리운전을 하러 갔다가 고모부 동만(정한헌)과 마주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경신은 자궁이 불안정해서 임신이 불가능하다는 산부인과의사 혜림(문보령)의 말에 결국 눈시울을 붉혔다. 이후 그녀는 남편 현준(박준혁)에게 자신의 상황을 알리며 착잡해 했다.

이번 회에서는 아내인 배우 여민경(송유안)을 챙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혁(알렉스), 아이를 낳으라고 강요하는 아버지 신회장(박근형 분)과 불임인 아내사이에서 갈등하는 현준의 이야기도 그려지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나도 엄마야’ 관계자는 “‘나도 엄마야’ 이번 회에서는 아이를 낳지 못해 힘겨워하는 경신, 그리고 몫돈이 필요해 하루종일 고되게 일하는 지영의 모습이 그려졌다”라며 “과연 이 둘이 어떻게 만나게 되어 대리모의뢰인과 대리모가 될지 인연을 만들게 될지 지켜봐달라”라고 밝혔다.

‘나도 엄마야’는 평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