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 류승수/사진제공=SBS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 류승수/사진제공=SBS
배우 류승수가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첫눈에 반한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는 류승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최근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 조폭 ‘삐딱이’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의 등장에 김구라와 서장훈은 ‘믿고 보는 배우’라며 환영했다.

류승수는 ‘결혼 4년차’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제가 결혼 한 걸 잘 모르신다”고 설명하자 MC들은 “예능이나 작품 속 이미지 탓인지 미혼 느낌이다”고 덧붙였다. 이날 류승수는 주말 부부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이야기부터 과거 아내와의 첫 만남까지 털어놓았다.

류승수는 “부산 국제 영화제에 갔을 때 해운대에 있는 커피숍에서 아내를 처음 만났다”며 “커피를 마시면서 지인들과 이야기하는 중에도 눈은 계속 아내쪽을 향하고 있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제 매니저가 눈치가 빠르다. 일어나서 가는데 매니저가 딱 잡더니 ‘형님! 후회하실 거 같으면 제가 다녀오겠습니다’라고 했다. 그래서 쪽지에 연락처를 적어서 건네게 됐다”고 밝혔다.

‘사랑의 큐피드’ 역할을 한 매니저의 센스로 인연을 시작하게 된 류승수와 아내의 이야기는 오는 28일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