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프리스틴 V/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프리스틴 V/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프리스틴의 첫 유닛 프리스틴 V가 ‘Like a V(라이크 어 브이)’로 앨범명을 확정 지었다.

오는 28일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프리스틴 V’는 지난 1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명 ‘Like a V(라이크 어 브이)’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소파에 앉아있는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청량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것은 물론 다섯 멤버들의 각양각색 헤어로 컬러풀함을 더해 강렬함을 선사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아직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프리스틴 V’ 멤버들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의 뒷모습만으로도 남다른 비주얼과 색다른 매력을 기대케 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콘셉트 포토와 더불어 ‘PRISTIN V NEW SINGLE ALBUM ‘Like a V’ CONCEPT PHOTO’라는 문구를 통해 앨범명과 앨범 형태를 깜짝 공개했으며 ‘Villain(빌런)’이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게재했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특별한 콘셉트를 예고해 ‘프리스틴 V’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이처럼 ‘프리스틴 V’는 본격적인 가요계 출격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베일에 싸여 있는 유닛 앨범 콘셉트에 대한 힌트를 제공, 특별한 재미를 더해 ‘프리스틴 V’에 대한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프리스틴 V’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유닛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