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보나,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보나), 콘텐츠Y(이지훈), 샛별당엔터테인먼트(고원희), 화이브라더스코리아(전수진), 서은아(서은아)
보나,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보나), 콘텐츠Y(이지훈), 샛별당엔터테인먼트(고원희), 화이브라더스코리아(전수진), 서은아(서은아)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 보나,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가 만난다. 앞서 출연을 확정한 하석진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남성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성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다. 웹툰 플랫폼 KTOON의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먼저 지난해 ‘최고의 한방’ ‘란제리 소녀시대’를 통해 연기 도전에 성공한 보나는 ‘임다영’ 역을 맡았다. 다영은 광고기획회사 늦깎이 인턴으로 정규직 전환과 아버지가 남긴 집을 지키는 것이 삶의 목표다. 밀림처럼 망가진 집과 버거운 인턴 생활 속에서 마법처럼 나타난 하우스헬퍼 지운이 다영의 일상을 반짝거리게 바꿔놓는다.

이지훈은 변호사 ‘권진국’ 역을 맡았다. 변호사를 막 시작한 시점에 법률 상담 도중 다영과 알게 된다. 또한 파티에서 우연히 윤상아(고원희)를 만나면서 두 사람과 엮이게된다.

이어 쥬얼리 디자이너 ‘윤상아’는 고원희가 연기한다. 상아는 장기 출장 중인 남자친구 집에 살고 있다. 그러나 엉망이 된 집을 정리하러 온 지운이 남자친구와의 관계까지 제대로 정리해준 덕분에 사이가 멀어졌던 고교 동창 다영의 집으로 들어가게 된다. 집에서는 매우 추레하게 지내지만 밖에서는 화려한 커리어우먼으로, 허세 가득한 상아의 인생을 지운이 날카롭게 파악할 예정이다.

전수진은 남대문 악세사리 도매상 ‘강혜주’를 연기한다. 다영·상아의 고교 시절 반 친구였던 혜주는 정리가 안 되는 집 때문에 지운을 알게 된다. 사실 집보다 더 엉망인 건 함께 살고 있는 대학 동기이자 동업자인 남사친과의 관계였다. 지운을 만나 그녀는 어떻게 바뀌게 될까.

마지막으로 네일샵을 운영하는 ‘한소미’ 역은 서은아가 연기한다. 조용하고 나긋한 성격의 소미는 과거 트라우마 때문에 남자공포증이 있다. 그러나 고교 시절 삼총사로 뭉쳐 다니던 다영·상아와 함께 살게 된 뒤, 처음으로 기분 좋은 남자 지운을 만나면서 서서히 변화하게 된다.

제작진은 “보나,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가 ‘당신의 하우스헬퍼’를 통해 하석진과 호흡을 맞춘다. 집을 정리하기 위해 하우스헬퍼와 만나지만 그로 인해 엉망이었던 삶을 조금씩 정리해나가며 변화를 맞이한다”고 설명했다. 또 “신선한 조합으로 뭉친 다섯 명의 배우들의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최강배달꾼’ ‘천상의 약속’의 전우성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이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