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워너원 월드투어 개인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CJ E&M
워너원 월드투어 개인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CJ E&M
그룹 워너원이 월드투어 콘서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워너원은 오는 6월 1일부터 3일까지 월드투어 ‘원 더 월드(One: THE WORLD)를 개최한다. 이 가운데 서울 공연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11인의 멤버들은 제복을 입었다.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표정부터 설렘을 유발하는 눈웃음까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표정을 짓고 있다.

‘원 더 월드 In Seoul’은 워너원의 월드투어 시작점이다. 3회차에 걸친 공연 티켓은 예매 시작 10분만에 매진됐다.

이번 서울 공연에서는 워너원의 새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 무대를 직접 볼 수 있다. 특히 6월 1일 공연은 Mnet에서 방송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워너원 고:X-CON’과 협업, 일부 무대를 방송과 연계할 예정이라 더욱 특별하다.

워너원의 월드투어 ‘원 더 월드’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산호세, 달라스, 시카고, 애틀란타, 싱가포르,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홍콩, 방콕, 멜버른, 타이페이, 마닐라까지 13개 도시에서 총 18회 개최된다.

또 워너원은 오는 6월 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을 발매한다. 두 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로 2018년 황금기를 약속한 워너원이 장밋빛 골든에이지를 완성해나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여기에 데뷔 후 첫 번째 유닛 프로젝트 음원들이 담길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