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배우 재호/사진제공=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 방송 캡처
배우 재호/사진제공=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 방송 캡처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이하 대군)’에서 재호가 손지현에게 진심을 고백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대호’ 18회에서 박기특(재호)는 이휘(윤시윤)를 짝사랑하는 루시개(손지현)를 찾았다. 루시개는 성자현(진세연)과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휘를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었다.

박기특은 “두 사람 얘기 끝나면 나도 휘 볼 것”이라며 투정을 부리는 루시개에게 “오늘 같은 밤 두 분이 얼마나 할 얘기가 많겠느냐.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르는데”라고 다그쳤다. 하지만 루시개는 “우리는? 마지막일지도 모르는데 우리도 있어야지”라고 대꾸했다. 이에 박기특은 “넌 나랑 있으면 되잖아”라며 달랬다.

루시개는 “나 아프다. 심장이 아파. 누가 막 쥐어뜯는 것 같다”고 울먹였다. 그러자 박기특은 루시개를 품에 끌어안고 “그건 마음이 아파서 그런 거다. 일 다 끝나고 마마랑 아씨랑 혼인하고 같이 사시면 너는 나랑 살자”고 고백했다.

박기특은 이휘랑 살겠다고 고집을 부리는 루시개에게 “이렇게 심장 아프면서 계속 살 거냐”고 다그쳤다. 이어 “내일 하루만 더 고생하고 이제 누구 지켜주는 것 그만해라. 이제 너는 내가 지켜주겠다”고 진심을 털어놨다.

앞서 박기특은 이휘를 혼자 좋아하는 루시개에게 뼈 아픈 조언을 하면서도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휘가 이강(주상욱)을 왕위에서 끌어내리고 왕위 복귀를 위한 반정을 계획하고 있는 가운데 박기특과 루시개의 관계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대군’은 매주 토·일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