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태건 인턴기자]
방송인 홍석천/사진제공=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
방송인 홍석천/사진제공=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
방송인 홍석천이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이하 ‘카트쇼’)의 새로운 쇼핑 메이트로 출격한다.

시즌2로 돌아오는 ‘카트쇼’에는 기존 MC인 모델 이소라, 방송인 서장훈, 이수근과 함께 홍석천이 출연한다.

그동안 ‘이태원 실세’로 불리며 요리에 일가견 있는 모습을 보여왔던 홍석천은 요리의 맛을 배가하는 요리 재료를 추천하고 기존 요리들과 융합해 새로운 요리로 재탄생 시키는 ‘시크릿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홍석천은 “집에 혼자 있을 때는 요리를 잘 하지 않지만 좋아하는 사람들이 오면 특별한 요리를 대접하는 것을 좋아한다”며 “게로 만든 요리가 가장 자신 있다. 게를 좋아하기도 해서 ‘게 찌개’ 같은 요리를 직접 만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자신의 쇼핑 습관도 공개했다. 홍석천은 “식재료에 관심이 많다 보니 관련 품목을 평소 과소비 하는 경향이 있다. 조금이라도 저렴하면 무조건 산다. 그래서 매번 다 먹지도 못하고 버리는 경우가 많아 냉장고만 배 부른 느낌?”이라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카트쇼2’ 합류에 대해선 “시즌 1을 볼 때마다 ‘나에게 정말 잘 맞는 옷 같은 프로그램이다’라는 생각을 했다. 함께 하게 된 것에 반갑고 영광이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카트쇼2’라는 프로그램이 사람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싶다”며 각오를 드러냈다.

‘카트쇼2’는 오는 26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 된다.

정태건 인턴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