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태건 인턴기자]
사진제공=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가 지난 22일 새 싱글 앨범 ‘넌 괜찮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넌 괜찮니’ 프로모션용 사진, 가사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잇따라 게재해 왔다.

가장 먼저 공개된 프로모션용 사진에는 시크하면서도 아련한 눈빛의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귀엽고 깜찍하던 기존 이미지와 완전히 달라진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0일에는 ‘넌 괜찮니’의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가 공개됐다. 휴대폰 배경화면처럼 꾸며진 이미지 속에는 해질녘 들판에 서 있는 더 이스트라이트의 모습과 땅거미 지는 하늘이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

이와 함께 ‘너는 괜찮니 나는 지금 너무 힘든데’, ‘너는 괜찮니 나는 울고 있는데’ 라는 가사 일부가 공개되면서 ‘넌 괜찮니’가 누군가를 향한 애절한 마음을 그린 곡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지난 22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석양이 지는 들판에서 합주 중인 더 이스트라이트의 모습과 함께 잔잔하면서도 리듬감 있는 멜로디와 ‘너는 괜찮니’라는 보컬 일부가 짧게 삽입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넌 괜찮니’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태건 인턴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