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 사진제공=KBS 2TV ‘1박 2일’
/ 사진제공=KBS 2TV ‘1박 2일’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이하 ‘1박 2일’)’에서 김준호와 행운 조작단이 벚꽃 올림픽에 도전한다. 22일 방송되는 ‘1박 2일’에서다.

이 날 행운 조작단은 제작진에게 건네 받은 마지막 대본과 함께 김준호에게 행운을 밀어주기 위한 마지막 미션에 도전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준호와 행운 조작단은 사생결단 태세를 갖춘 채 벚꽃 올림픽에 임하고 있다. 김준호는 승리를 위해 행운 조작단은 제작진이 숨겨놓은 미션을 성공하기 위해 온 몸을 내던져가며 분투하고 있는 모습인 것.

이 날 행운 조작단에게 주어진 미션은 승패승. 3대 3 팀전으로 진행하는데 김준호 팀이 무조건 2번의 승리와 1번의 실패를 해야 하는 상황. 이와 함께 김준호와 행운 조작단은 복불복 골프에서 코끼리코 패널티킥, 탁구공 얼굴 맞추기까지 총 3종목에 도전하게 돼 기대를 모은다.

이에 행운 조작단은 “no 시루봉”을 외치며 마지막까지 김준호 행운 밀어주기에 의기투합하며 다짐하는 것도 잠시 예상치 못한 변수가 발생해 모두를 멘붕에 빠트리게 했다.

차태현이 “내가 힘으로는 차태현 커버합니다”라는 김준호의 말 한마디에 불끈한 나머지 실패해야 하는 종목에서 자신의 능력치를 풀가동시키는가 하면, 데프콘은 활활 불타오르는 의욕과 달리 몹쓸 발재간을 부리는 동구의 모습에 “일부러 저러기도 힘들겠다”며 안타까운 눈빛을 전하는 등 벚꽃 올림픽에 들이닥친 변수에 노심초사했다는 후문.

현장에서 이들의 올림픽을 지켜보던 제작진 또한 대본이 무용지물이 되는 사태가 벌어지자 얼굴 가득 근심, 걱정, 초조가 드리워지는 등 끝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벚꽃 올림픽을 예고한 가운데 그 결과는 22일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