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M/V 티저 공개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미니 5집 음반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일 0시 공개된 <왓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편안한 차림을 한 트와이스 멤버들이 담겼다. 이들은 집으로 추정되는 공간에서 귀여운 머리띠를 쓰고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이와 함께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는 경쾌한 템포의 음악이 삽입돼 <왓 이즈 러브?>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이나 영화,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그린 노래다. “매일같이 영화 속에서나 책 속에서나 드라마 속에서 사랑을 느껴 UM~사랑을 배워” “I WANNA KNOW 사탕처럼 달콤하다는데” “WHAT IS LOVE? 언젠간 나에게도 사랑이 올까” 등의 가사가 실렸다.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인상적이라는 설명이다. JYP 대표 프로듀서이자 가수 박진영이 만들었다.

트와이스는 오는 9일 오후 6시에 새 음반을 발매한 뒤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를 개최한다. 이어 일본에서 5월 26~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6월 2~3일 오사카 성 홀에서 각각 공연을 펼치며,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방콕 등에서 해외 투어를 이어간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