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트와이스 미니 5집 음반 곡 목록.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미니 5집 음반 곡 목록.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미니 5집 음반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작사에 참여했다.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두 차례에 걸쳐 공개한 <왓 이즈 러브?> 곡 목록에 따르면 이 음반에는 여섯 곡이 실린다.

음반과 동명의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는 박진영 JYP 대표 프로듀서가 만들었다. 멤버들도 작업에 참여했다. 정연과 채영이 <스위트 토커(SWEET TALKER)>, 지효가 <호(HO)!>의 가사를 각각 썼다. 이 외에 <데자뷔(DEJAVU)> <세이 예스(Say Yes)>, CD에만 수록되는 <스턱(STUCK)> 등이 실린다.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미디어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이다. 통통 튀는 멜로디, 업템포 댄스 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특징이라는 설명.

트와이스의 새 음반은 오는 4월 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어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를 개최한다. 매진을 기록했다. 서울 콘서트 후에는 일본에서 5월 26~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6월 2~3일 오사카 성 홀에서 4회 공연을 펼친다. 싱가포르·쿠알라룸푸르·방콕 등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