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쳐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쳐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윌리엄 가족이 호주를 찾았다.

25일 방송된 ‘슈돌’에서 샘 해밍턴은 아내와 두 아들 윌리엄, 벤틀리오 함께 자신의 가족이 있는 호주로 떠났다. 벤틀리가 태어난 후 한 번도 보지 못한 호주 할머니 나나를 만나기 위해 길을 떠난 것.

샘 아빠의 호주 집에서는 나나가 떨리는 마음으로 손자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네 식구들이 집에 도착하자 나나는 기쁜 마음으로 집 앞으로 나와 손주들을 맞이했다. 나나는 8개월 만에 만난 윌리엄이 몰라보게 부쩍 자란 모습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리고 태어난 후 실제로 처음 만나게 된 벤틀리를 품에 안고 반가워했다.

이어 집으로 들어간 윌리엄네 가족. 샘 아빠와 윌리엄은 할머니 나나를 위해 한국에서 가져온 선물들을 꺼냈다. 윌리엄이 직접 고른 빨간 원피스, 김, 가족의 귀여운 닉네임이 들어간 모자까지. 할머니 역시 윌리엄을 위해 여러 장난감과 직접 만든 젤리를 선물했다. 윌리엄은 할머니 선물인 젤리를 맛있게 먹었다. 또 할머니를 위해 개인기까지 대방출했다.

이후 샘 아빠와 윌리엄은 할머니 나나의 이웃들에게도 한국선물을 전했다. 이후 집으로 돌아온 윌리엄네 식구들은 옹기종기 다 같이 모여 앉아 저녁식사를 했다. 할머니가 준비한 맛있는 음식들, 윌벤져스 형제의 귀여운 재롱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저녁시간은 보는 사람까지 즐겁게 만들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