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집사부일체’ 스틸 / 사진제공=SBS
‘집사부일체’ 스틸 / 사진제공=SBS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새로운 사부를 만나기 전 배우 유해진과 깜짝 통화를 해 사부에 대한 힌트를 들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여섯 번째 사부의 정체가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사부를 만나기에 앞서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사부와 친한 지인과 먼저 통화할 수 있는 기회를 줬다. 수화기 너머로 개성 강한 목소리가 들리자 멤버들은 “혹시 목소리를 변형 중 이신 건 아니죠?”라고 물었고, 사부의 지인은 특유의 목소리로 “제가 첫판부터 장난질 하겠어요?”라고 답했다. 멤버들은 크게 놀라며 “유해진 선배다”라며 반색했다.

유해진은 사부에 대한 힌트로 “나한테 어려운 분이었다. 지금은 좀 가까워졌지만 여전히 어려운 분”이라고 소개했다. 멤버들은 “힌트 주려고 전화하신 거 맞죠? 지금 점점 더 미궁으로 빠져들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유해진은 “힌트를 주려고 했는데 오히려 약만 올리는 것 같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또 멤버들이 “기회가 된다면 사부님으로 모시고 싶다”고 말하자 유해진은 그저 웃음으로 답했다. 멤버들은 “완벽한 거절의 웃음이었다. 이렇게 멋쩍은 웃음 오랜만에 듣는다”며 폭소했지만 유해진은 끝끝내 웃음으로만 일관했다는 후문이다.

여섯 번째 사부의 정체는 이날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를 통해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