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비투비 정일훈 ‘She’s gone’ M/V 티저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정일훈 ‘She’s gone’ M/V 티저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비투비 정일훈이 솔로로 처음 선보이는 미니앨범 ‘Big wave’의 타이틀곡 ‘She’s gon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7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에는 방황하는 모습의 정일훈이 담겼다. 거리를 누비는 정일훈에게서 퇴폐적인 분위기가 느껴진다.

이번 앨범 ‘Big wave’에는 까칠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악동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정일훈이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She’s gone’은 우연히 마주친 옛 연인에게서 애틋함과 원망을 느끼며 매듭처럼 복잡하게 엉킨 감정을 노래한다. 담담한 기타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 강렬한 록킹 비트가 어우러져 정일훈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나타냈다는 설명이다.

정일훈은 지난해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MOVIE’, 비투비 솔로 프로젝트 발표곡 ‘Fancy Shoes’ 등을 직접 만들었다. 또 JTBC ‘믹스나인’에는 경연곡 ‘HUSH(쉿!)’를 선물하며 싱어송라이터로 인정받았다.

정일훈의 솔로데뷔 앨범 ‘Big wave’는 오는 3월 8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