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디제이 프리즈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디제이 프리즈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베일에 가려져있던 얼반 뮤직 레이블 아메바컬쳐의 미공개 아티스트는 디제이 프리즈(djfriz)였다.

아티스트의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 채 최근 캐치프레이즈 티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연달아 공개하면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아메바컬쳐는 지난 27일 0시와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커버 이미지, 프로필 이미지를 업로드하면서 티저의 주인공이 디제이 프리즈임을 밝혔다.

디제이 프리즈는 오늘(28일) 새 싱글 ‘The Record Vol.D’와 타이틀곡 ‘Dive(Feat. 마샬, 메건리)’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The Record Vol.D’는 지난해 3월 발매한 ‘The Record Vol.R’에 이은 디제이 프리즈의 ‘The Record Vol.’ 두 번째 시리즈다. 이전 싱글에서 ‘R’에 관한 다양한 사랑 얘기를 풀어냈다면 이번 싱글에서는 ‘D’에 얽힌 하나의 사랑 이야기, ‘Dive’를 펼쳐냈다.

타이틀곡 ‘Dive’의 뮤직비디오 또한 이전 싱글 타이틀곡인 ‘Resist’의 뒷이야기로, 주인공이 이별하기 전 사랑을 해왔던 순간을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청량감 가득한 사운드와 ‘Wanna Dive With Me?’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Dive’는 디제이 프리즈가 사랑에 빠졌을 때 느낀 감정을 직접 녹여내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 곡이다.

사랑에 빠진 모든 이들을 위한 이 노래는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국문 작사로 힘을 보탠 가운데, 실력파 아티스트 마샬과 메건리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마샬은 특히 이 곡의 영문 작사까지 도맡아 음악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킬 전망이다.

디제이 프리즈가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음원은 오늘(2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