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GOT7 ‘스케줄 어나운스먼트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GOT7 ‘스케줄 어나운스먼트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갓세븐)이 내달 새 앨범 ‘EYES ON YOU’으로 돌아온다. 이에 앞선 26일 스케줄 어나운스먼트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 따르면 GOT7은 27일 단체 티저를 공개하고 28일 효린과 함께 부른 수록곡 ‘너 하나만’을 발표한다. 이후 3월 2일부터 8일까지는 멤버별 티저 콘텐츠를 선보이며 9일 타이틀곡 ‘LOOK’의 뮤직비디오 티저, 11일 앨범 스포일러를 공개할 예정이다.

앨범 발매 당일인 12일에는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또 라이브 프리미어도 열린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LOOK’은 리더 JB의 자작곡이다. JB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 타이틀곡 ‘You Are’을 작사, 작곡한 데 이어 또 다시 자작곡을 타이틀로 올리며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입증했다.

타이틀곡에 앞서 선보일 ‘너 하나만’은 GOT7이 데뷔 후 처음으로 다른 아티스트와 협업한 곡이다. JB가 작사하고, 백아연의 히트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를 만든 심은지가 작곡했다. ‘음원퀸’ 씨스타의 메인보컬이자 최근 솔로가수로 재도약한 효린과 K팝 대표 아이돌 GOT7의 만남에 기대가 쏠린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GOT7이 이번 활동을 통해 팬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지난 21일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워킹 잇 홀리데이 인 제주(Working Eat Holiday in Jeju)’ 첫 방송을 내보내며 GOT7의 무대 밖 모습을 보여줬다. 이 프로그램은 GOT7이 데뷔 후 처음으로 제주도로 떠나 푸드트럭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는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 MUSIC 채널과 네이버 V LIVE에서 방영된다.

진영은 지난 23일부터 MBC ‘발칙한 동거-빈방있음’에 출연하고 있으며, JB는 내달 2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 출연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