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너목보5’ 한서준/ 사진제공=림엔터테인먼트
‘너목보5’ 한서준/ 사진제공=림엔터테인먼트
신인배우 한서준이 놀라운 피아노 연주 실력과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서준은 지난 23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5’ 레드벨벳 편에서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5번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한 한서준은 보기만 해도 엄마미소가 지어지는 훈훈한 비주얼로 방송 초반부터 여성 판정단들과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특히 5번 자리는 비주얼 미스터리 싱어들이 자주 출연한다.

‘피아노치는 미대생’으로 소개된 한서준은 연예인 판정단과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에 힘입어 결승까지 올랐다. 그러나 레드벨벳은 끝내 한서준 대신 ‘보사노바 하는 삼바의여인’을 최후의 미스터리 싱어로 선택했다. 레드벨렛의 선택에 여성 관객들은 집단 반발에 나섰다. 한서준이 음치일리 없다고 강력하게 반발하는 여성 관객들의 반대에 MC 들은 큰웃음을 지었다.

진실의 무대에 선 한서준의 대담한 태도에 레드벨벳은 ‘음치일 것’이라고 확신을 했다. 그러나 한서준은 피아노 연주로 레드벨벳의 추측을 흔들었다.

하지만 결국 한서준은 음치로 밝혀졌다. 피아노 연주로 레드벨벳과 관객들을 확실하게 속인것. 한서준은 우월한 비주얼을 뽐냈지만 엄청난 음치임을 드러냈다. 엑소의 ’12월의 기적’을 선곡한 한서준은 관객과 레드벨벳을 확실하게 속였다.

노래를 마친 한서준은 귀여운 꽃미소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는 “황정민 선배님 같은 배우가 되고싶은 한서준이다. 도전하는 마음으로 출연하게 됐다”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서준은 최근 ‘조선농민사전’으로 첫 데뷔를 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5’를 통해 눈도장을 찍고 어떤 활약을 펼칠지, 앞으로 시작될 그의 비상에 관심이 쏠린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