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사진=레인즈 ‘SOMEBODY’ 이미지
/사진=레인즈 ‘SOMEBODY’ 이미지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RAINZ)가 팬들이 선택한 ‘Somebody’로 스페셜 활동에 나선다.

레인즈는 20일 KBS1 ‘열린음악회’ 녹화에 참여해 ‘Somebody’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Somebody’는 지난달 23일 발매된 레인즈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HAKE YOU UP’의 수록곡이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Turn it up’에 이어 스페셜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Somebody’는 레인즈의 부드러운 매력을 잘 담아낸 곡으로 팬들 사이에서는 ‘갓바디’라고 불리며 사랑받고 있다. 스페셜 활동에 앞서 지난 19일 오후 ‘Somebody’ 응원법이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코닉사운즈 프로듀서 주찬양이 프로듀싱한 ‘Somebody’는 세련된 어반 미디엄 템포의 비트 위에 멤버들의 보컬과 랩이 조화를 이뤘다. 바쁜 일상 속에서 느끼는 외로운 감정들을 가사로 풀었다.

지난해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로 구성된 레인즈는 데뷔곡 ‘줄리엣(Juliette)’으로 풋풋한 소년의 매력을 선보인데 이어 지난달 ‘턴 잇 업(Turn it up)’으로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변화를 꾀했다. 이번 ‘Somebody’ 역시 레인즈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