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RBW
/사진=RBW
RBW에서 2018년 신인 보이그룹 런칭을 목표로 진행 중인 데뷔 프로젝트 공연이 순식간에 매진됐다.

오는 25일 개최 예정인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RBW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이하 ‘데뷔하겠습니다’)의 네 번째 공연인 ‘GEMSTONE’의 티켓이 지난 9일 오후 8시, 멜론티켓 및 YES24를 통해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이번 공연에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 2’ 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건희, 여환웅, 최근 JTBC ‘믹스나인’ 을 통해 주목 받았던 이건민, 김영조 그리고 손동명이 소속된 보이밴드 마스(MAS)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아직 정식 데뷔도 하지 않은 연습생들의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1,000석 규모의 공연장을 1분도 채 되지 않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데뷔하겠습니다’의 네 번째 공연명인 ‘GEMSTONE’은 ‘보석의 원석’이라는 뜻으로, 보석이 되기 전 보석으로서의 가능성이 빛나는 존재라는 의미와 동시에, 각양각색의 원석들이 모여 시너지를 냈을 때 더욱 더 큰 빛을 낼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공연은 RBWBOYZ와 밴드 MAS가 팬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미니콘서트 형식의 공연이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RBWBOYZ와 MAS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고,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은 물론 두 팀의 특성을 살린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해 11월부터 본격적으로 돌입한 ‘데뷔하겠습니다’는 매달 진행 예정인 공연과 이벤트 등을 통해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에 팬들의 의견을 직접적으로 반영하고 있으며,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 나가는 새로운 개념의 프로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건희, 여환웅, 마스 등이 출연하는 ‘데뷔하겠습니다’의 네 번째 공연 ‘GEMSTONE’은 오는 25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