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더보이즈 / 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 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가 멤버 주학년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한림 연예 예술고등학교의 졸업식에서 축하 무대를 선보였다.

주학년은 9일 오전 서울 송파구에 있는 한림 연예 예술고등학교의 졸업식에 참석했다. 그는 재학 중 학교의 명예를 빛낸 공로를 인정받아 연예활동 중인 동기들과 함께 공로상을 수상하며 뜻깊은 졸업식을 마쳤다.

주학년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의 멤버 전원은 그의 졸업식을 찾아 의리를 뽐냈다. 멤버 중 상연, 현재, 선우, 활 등 다수가 한림예고의 학생이기도 하다. 이들은 데뷔곡 ‘소년(boy)’을 축하무대로 선보이며 졸업생들을 축하했다.

주학년은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그 동안 한림예고에서 잊지 못할 추억들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신 친구들과 교직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성인이 된 만큼 더보이즈 멤버로서 더욱 성장한 무대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는 학년이가 될 것”이라 밝혔다.

더보이즈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의 SNS를 통해 “학년이 졸업하는 날. 더보이즈 멤버들 모두 함께 축하해주고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학년은 멤버들이 선물한 꽃다발을 듣고 행복하게 웃고 있다. 다 함께 스쿨룩을 맞춰 입은 멤버들은 주학년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2018 글로벌 브이(V) 라이브 톱10’에 선정된 더보이즈는 9일 오후 11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더보이즈는 2017년 ‘네이버 브이 루이 아티스트 톱5’에 선정돼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또 더보이즈는 브이(V) 루키 시즌2 ‘이달의 PEEKAVOO’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해당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오는 12일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THE 100’을 방송할 예정이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