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이다인/ 사진제공=콘텐츠와이
이다인/ 사진제공=콘텐츠와이
배우 이다인이 광고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다인은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해성그룹 막내딸 ‘최서현’ 역을 맡아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귀여운 허당기까지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풋풋한 러브라인으로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재벌가 막내딸다운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스타일링까지 선보이며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는 광고주들의 선호도를 높이는 결과로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이 같은 분위기를 반영하듯 이다인을 향한 화장품, 의류, 주얼리, 제과, 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의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 광고 관계자는 “이다인은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는 물론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지니고 있어 호감도가 높다”며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배우라 업계에 어필하는 부분이 크다”고 밝혔다.

이다인은 데뷔 직후 수많은 스타 여배우를 배출해 낸 ‘포카리스웨트’광고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화장품, 통신사, 의류 브랜드 등의 국내외 모델로도 얼굴을 알렸다. 최근 출연작 ‘황금빛 내 인생’이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국민 드라마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이다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다인이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