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MBC ‘돈꽃’/사진제공=유에프오프로덕션
MBC ‘돈꽃’/사진제공=유에프오프로덕션
MBC 주말특별기획 ‘돈꽃'(연출 김희원, 극본 이명희)이 화려한 피날레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종영을 4회 앞둔 지난 방송(19~20회)에서 주인공 강필주(장혁)는 청아그룹 창업주 장국환(이순재)과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정체(장손자 장은천)를 밝히고 청아를 손에 넣겠다는 야욕을 드러냈다.

장국환은 ‘돈’을 무기로 대한민국에서 무소불위 권력을 휘둘러온 인물. 그런 장국환에게 처음으로 대적할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났다. 바로 강필주다. 강필주는 ‘청아의 개’로 살아오며 장국환의 온갖 불법, 탈법 자료를 모았다. 이를 빌미로 장국환을 협박, 청아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청아바이오 주식을 요구했다.

하지만 장국환은 호락호락하지 않다. 그룹의 미래를 위해 아들(강필주 친부 장수만)의 산소호흡기를 떼는 피도 눈물도 없는 캐릭터. 강필주에게 반격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돈꽃’ 제작진이 27일 본 방송(21~22회)을 앞두고 공개한 스틸사진에서도 두 캐릭터 간의 긴장감이 느껴진다. 사진 속 배경은 청아그룹. 심각한 표정을 지으며 고개를 떨군 장혁과 장혁을 외면하는 이순재가 포착됐다. 또 다른 사진은 장혁이 잔뜩 쌓아놓은 서류 앞에서 고뇌하는 모습과 브리핑하는 풍경이 담겼다.

‘돈꽃’ 제작사 유에프오프로덕션은 “종영을 4회 앞두고 강필주와 청아가 사람들의 대결이 치열해질 예정이다.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할 반전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돈꽃’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부터 2회 연속 방영.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