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 사진=네이버 V앱 캡처
/ 사진=네이버 V앱 캡처
보이그룹 핫샷의 멤버 김티모테오의 생일을 맞아 준비한 깜짝 생일파티가 진한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24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앱에서는 오늘(25일) 생일을 맞은 김티모테오의 깜짝 생일파티가 실시간으로 방송되며 팬들과 함께했다.

멤버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에 김티모테오는 매우 기뻐하며 “생일파티는 살짝 기대했지만 선물까지 예상은 못했다.”며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에 멤버들은 동전까지 탈탈 털어 준비한 선물 향수를 선물하며 김티모테오의 얼굴에 케이크를 묻히며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핫샷의 팬들도 서울시내 옥외 전광판은 물론 지하철역사 내에 김티모테오의 생일 축하하는 광고를 게재해 생일을 축하해줬다.

현재 핫샷의 멤버 김티모테오와 고호정은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그램 ‘더유닛’에 출연 중이다. 방송 초반부터 모든 미션에서 적극적으로 참여 ‘지략가’라는 닉네임을 얻은 김티모테오는 승승장구하며 상위권에 올라있다. 또한 고호정도 자신이 리더를 맡은 훈남쓰가 신곡 음원 발매 미션에서 ‘올 데이’(ALL DAY)라는 곡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숨은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김티모테오와 고호정 모두 ‘더유닛’에서 상위권에 올라있어 데뷔조로 확정될 가능성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