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수지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뮤직비디오
사진=수지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뮤직비디오
지난 22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 수지의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가 발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오는 29일 미니 2집 ‘페이스 오브 러브’(Face pf Love) 발매에 앞서 선공개 된 곡이다. 수지의 맑고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이별을 이야기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 미묘한 감정의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이 곡은 현재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순항 중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정하준은 수지의 상대역으로 등장했다. 뮤직비디오 속 정하준은 수지와 LA를 배경으로 처음 만나는 설렘, 떨리는 감정 그리고 이별을 겪은 후 아픔을 연기했다. 훤칠한 키에 잘생긴 얼굴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여 사람들의 궁금증과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정하준은 2016 S/S 서울패션위크에 김서룡 옴므 컬렉션으로 데뷔해, 87mm, 비욘드클로젯, 송지오, 오디너리 피플, 디그낙 등 여러 쇼에 이름을 올리며 패션계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 가고있다. 또한 뮤직비디오, 메거진, 쇼, 광고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며 눈도장을 찍고있다.

앞으로 그가 모델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