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제공=TV조선 ‘얼마예요’
사진제공=TV조선 ‘얼마예요’
성우 안지환이 TV조선 ‘인생감정쇼-얼마예요?’에 출연해 “같은 직업끼리는 결혼을 못하게 하는 법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22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얼마예요?’에는 ‘명품 악역’으로 유명한 배우 이철민과 아내 김미경이 처음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이날의 주제는 ‘주제 파악을 못하는 배우자’로, MC 손범수가 아내 김미경에게 “남편에게 ‘너나 잘하세요’라고 말하고 싶었던 적이 있습니까?”라고 묻자 아내 김미경은 “그런 일이 많다”고 말하며 “남편 이철민이 식구들과 함께 본인의 방송을 모니터할 때 허세가 넘친다. ‘저 형은 연기를 왜 저렇게 한 거야?’, ‘나 같으면 그렇게 안 해’ 라는 식으로 말할 때 ‘너나 잘하세요’라고 말하고 싶었다”고 밝힌다.

성우 안지환과 정미연 부부도 이 말에 격한 공감을 표했다. 안지환은 “평소 서로의 방송을 모니터 하면서 싸우는 일이 많다. 같은 직업끼리는 결혼 못 하게 하는 법을 만들어야 한다”고 발끈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 MC 손범수가 “내 외모가 이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하는 분?”이라고 묻자 방송인 이윤철이 손을 번쩍 든다. 이윤철은 “‘태어나서 지금까지 한 번도 못 생겼다고 생각한 적이 1초도 없다. 난 컬러 TV 시대를 맞이해 탄생한 1세대 미남 아나운서다.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나를 보고 꿈을 키웠다”고 목소리를 높이자 패널들은 “어떻게 본인 입으로 그런 이야기를 하냐?”라며 스튜디오가 한 순간에 비난과 야유로 뒤덮인다.

배우자의 ‘주제 파악’과 관련된 연예인 부부들의 웃음 넘치는 토크 공방전은 22일 TV조선 ‘인생감정쇼 얼마예요?’에서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