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폴킴 / 사진제공=뉴런뮤직
폴킴 / 사진제공=뉴런뮤직
싱어송라이터 폴킴(Paul Kim)이 정규앨범 Part.2를 오는 31일 발매한다.

폴킴은 22일 0시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자신이 지금까지 발표한 앨범들을 나열한 사진과 함께 “정규앨범 Part.2는 1월 31일 수요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1월의 마지막 날 공개될 정규앨범 Part.2는 지난해 9월 발매한 Part.1 ‘길’에 이은 폴킴의 정규 1집 두 번째 이야기다.

폴킴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컬러와 전달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보다 더 뚜렷하게 곡 안에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소속사 뉴런뮤직 측은 “폴킴의 새해 첫 신보 Part.2에는 Part.1에서 보여줬던 음악과 조금은 다르지만 아티스트 특유의 개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곡들이 담겨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비’ ‘길’ ‘있잖아’ ‘HER’ 등의 대표곡들을 바탕으로 마니아를 확보한 폴킴은 지난 가을 발매한 첫 정규앨범 Part.1 ‘길’로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믿고 듣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음원뿐만 아니라 공연계의 신흥 강자로 주목받고 있는 폴킴은 지난 20일 서울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새해 첫 콘서트 ‘The Clawsome Days’를 개최했다. 1일 2회 공연으로 진행된 이날 콘서트에서 폴킴은 자신의 대표곡들을 40인의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함께 풍성하고 생생한 하모니로 전달하며 관객들의 귀를 호강시켰다.

폴킴의 정규앨범 Part.2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